소소한/음악

🎶 친구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는...

강릉바다의 블로그 2026. 6. 27. 22:03

https://youtu.be/WjFIWXJOwCM?si=OuhndQ3Ogo_8x0os

 

성공하든 말든 상관없어
우리에겐 서로가 있고 사랑하기엔 충분하니
거기에 한번 걸어보는 거야
이제 반쯤 왔어

기도 속에 살아가면서 말이야...

 

저작자표시 비영리 동일조건 (새창열림)